[데일리굿뉴스] 상공연합사회적협동조합, 소년보호협회에 마스크 기부

한국상공연합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영기)이 지난 4월 20일 (재)한국소년보호협회(이사장 김기남)에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KF94마스크 1,500장을 기부했다.

 

 ▲상공연합사회적협동조합이 소년보호협회에 마스크 1,500장을 기부했다. 사진은 소년보호협회 김기남 이사장(오른쪽)과 최지윤 사무국장(왼쪽)이 후원물품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데일리굿뉴스


상공연합사회적협동조합 김영기 이사장은 이날 기부와 관련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청소년에게 큰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작지만 이 시기에 필요한 마스크를 준비해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소년보호협회 김기남 이사장은 “코로나 극복을 위해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확진자가 단 한명도 발생하지 않은 것은 한국상공연합사회적협동조합 같은 후원기관의 따듯한 관심과 손길 덕분”이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국소년보호협회는 전국에 청소년자립생활관 8곳과 청소년창업비전센터 2곳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받은 마스크는 소외계층 청소년 200여명에게 배분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소년보호협회는 ‘보호소년 등의 처우에 관한 법률’ 제51조에 의해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보호·위탁소년 및 비행청소년의 선도와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공익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자료 출처 : http://goodnews1.com/news/news_view.asp?seq=112157

[데일리굿뉴스]  2020. 4. 22.

본 기사는 "데일리굿뉴스"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